자주 묻는 질문
자주 묻는 질문
카카오 T 블루는 고객이 탑승할 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차량 내/외관의 우수한 상태를 검수한 후 운영됩니다. 따라서, 내/외관 차량 작업을 신청하실 때 차량 상태를 먼저 점검한 후에 신청해 주시면, 검수 과정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.
카카오 T 블루는 일반 중형택시 서비스로 고급 및 대형 차량은 운행이 불가합니다. 보다 상세한 차종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관할 지역본부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
교육 수료 전에 미리 증차 작업 진행은 불가합니다. 교육 수료 후에 콜전환 및 차량 작업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.
대폐차 작업 신청은 각 지역본부로 신청 바랍니다.
정상적으로 대폐차 신청이 되셨다면, 담당자가 별도로 작업 미터점을 안내드립니다. (유선, 문자메시지)
RSE 수리 신청은 각 지역본부로 신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별도로 작업 미터점을 안내해 드립니다.
유니폼 구매는 카카오톡에서 ‘케이엠솔루션’ 채널 검색 → ‘친구 추가’ → ‘온라인몰’ 선택 후 온라인몰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.
* 카카오 T 블루에 해당하는 내용입니다. 네모택시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[문의처 안내]에 있는 지역별 문의처를 통해서 문의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