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

자주 묻는 질문

카카오 T 블루는 고객이 탑승할 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차량 내/외관의 우수한 상태를 검수한 후 운영됩니다. 따라서, 내/외관 차량 작업을 신청하실 때 차량 상태를 먼저 점검한 후에 신청해 주시면, 검수 과정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카카오 T 블루는 일반 중형택시 서비스로 고급 및 대형 차량은 운행이 불가합니다. 보다 상세한 차종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관할 지역본부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 

[지역본부 연락처 확인하기]

교육 수료 전에 미리 증차 작업 진행은 불가합니다. 교육 수료 후에 콜전환 및 차량 작업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.

정상적으로 대폐차 신청이 되셨다면, 담당자가 별도로 작업 미터점을 안내드립니다. (유선, 문자메시지)

RSE 수리 신청은 각 지역본부로 신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별도로 작업 미터점을 안내해 드립니다. 

[지역본부 연락처 확인하기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