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자주 묻는 질문
기사님용 앱 첫 화면에서 ‘차량 변경’ 버튼을 클릭하셔서 차량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
(차량 변경이 보이지 않는 경우 ‘밀어서 퇴근’을 통해 첫 화면으로 이동)
1. 변경: 등록된 차량 중 운행하시는 차량번호를 선택하면 됩니다.
2. 추가: ‘차량 추가’ 버튼을 선택하여 차량 정보를 등록하면 됩니다.
3. 삭제: 차량 번호를 선택하고 ‘목록 삭제’ 버튼을 선택하면 됩니다.
기사님용 앱 ‘메뉴’ → ‘내 정보 수정’ → ‘정보 변경’ → ‘프로필 수정’에서 프로필 사진 수정이 가능합니다.
사진 촬영 기능을 통해서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기사님용 앱 ‘메뉴’ → ‘내 정보 수정’ → ‘정보 변경’ → ‘핸드폰 번호 수정’에서 번호 수정이 가능합니다.
파트너 고객센터에 요청하셔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파트너 운영센터(1644-8830)로 연락 바랍니다.
우측 상단의 ‘메뉴’를 눌러 메뉴 화면으로 이동합니다. 메뉴 화면 내, ‘내 정보’ → ‘운행 이력’으로 이동합니다.
운행 이력 화면에서 일별/월별 운행 이력 및 전체 운행 이력 확인이 가능합니다.
* 결제 취소 시 복구가 불가합니다.
차량 내부에서 시동을 걸고 기사 앱에서 ‘출근하기’ 버튼을 누르면 핸드폰과 미터기가 자동으로 연결됩니다. 미터기 데이터 전송 완료 화면이 표시될 때까지 잠시 기다린 후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. ‘출근하기’ 버튼 클릭 후 10초 이내에 미터기 데이터 전송 완료 화면이 나타납니다. 만약 ‘출근하기’ 후 미터기 연결에 실패하면, 핸드폰의 ‘전원’ 버튼을 눌러 다시 시작하거나 자동차 시동을 잠시 끄고 다시 시동을 걸어보시길 바랍니다. 위 방법에 모두 실패하였을 경우 우선 출근한 후 블루미터 장착점을 방문하여 점검하시기 바랍니다.
‘메뉴’ → ‘내 정보 수정’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, 그룹 영역을 누르면 각 품질 그룹에 대한 기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자세한 사항은 아래 화면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‘메뉴’ → ‘내 운행 정보’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평점, 그룹, 최근에 많이 받은 태그, 운행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.
자세한 사항은 아래 화면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승객 평가의 편향성을 해소하기 위해 일정 건수(10건) 이상 승객 평가가 누적되어야 평점이 노출됩니다.
또한 서비스 장애나 기술적 문제로 인한 평가는 제외합니다.